Customer Center

010-2349-4393

실장 박경렬




톤수별 매물정보


추천 매물정보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010-2349-4393

24시간/문자/카톡/이메일 상담가능


담당자 : 실장 박경렬

전화 : 010-2349-4393

dochi0117@naver.com



지역별 매물정보

  • - -

개인정보 취급 방침

[본문보기]







   질문과답변게시판   
MAIN<질문과답변게시판


게시글 검색
★★★네이버 지식in채택 답변) 회사들이 지입배송을 평가하는 기준이 있나요?
주원로지스(주) 조회수:126 124.111.208.179
2020-03-27 14:51:34

안ㅇㅇㅇㄴㅇㄴㅇ집징

작성한 답변이채택되었습니다

Q&A 등록하신 답변이 채택되었습니다. 답변채택으로  내공 25 + 질문자 추가내공 100, 총 125점을 획득하셨 습니다.

 

안녕하세요

지입배송의 평가라는건 지입 차주의 평가를 말씀하시는듯합니다.

물론 서비스업이기에 평가가 있습니다.

우선 성실한 출퇴근이 기본입니다. 배송업무의 생명이죠.

배송시 오배송이나 배송시간은 잘 지키는지도 평가에 들어갑니다.

배송처가 개인 소비자이든, 업체이든, 프랜차이즈 업소든

원청의 입장에선 오배송시 고객불만은 물론 시간 소비, 물질적인 피해가 발생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성실,정확,신속함이 중요하며, 배송시 서비스마인드가 갖쳐줬다면 당연히 좋은 평가를 받습니다.

주원로지스 박실장 010-2349-4393


::비공개님께서 쓰신글============

안녕하세요
 
지입배송을 하는 경우 회사에서는 어떤 식으로 평가를 하나요?
 
배송을 안 빼먹고 잘하면 좋은 평가를 받는건지, 아니면 고객들이 배송 만족도 높게 주면 좋은 건지...
 
어떻게 평가 받는지 아는 분이 있으면 답변 좀 부탁 드려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수집거부  |  회사소개  |  회원탈퇴
회사상호 : 주원로지스(주)
사업장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47 (마곡동, 퀸즈파크나인) C동 1041~1046호
상담전화 : 010-2349-4393(실장 박경렬) / e-mail : dochi0117@naver.com
COPYRIGHT (C) 2010. ALL RIGHT RESERVED.